본문 바로가기

공지

IT기업, CIZION의 모든 것

"Better communication for better society"

 

시지온(CIZION)의 비전은

'앞서 나가는 기술로 건강한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디지털 문명 발전에 기여한다.'입니다.

대한민국 정보기술(IT)분야 제 1호 소셜벤처(사회적기업)로서

온/오프라인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개발하고, 궁극적으로 사회 내 디지털 문명 발전을 추구합니다.

 

CIZION = Civilization

 

시지온은 2009년 9월 아시아 최초로 소셜댓글 ‘라이브리(LiveRe)’를 개발하였습니다.

소셜댓글 서비스 직전 스팸 및 악성 댓글 비율은 420%(정상 댓글보다 평균 4배 많음)였지만, 

라이브리를 런칭하고 2012년 8월에는 그 비율을 4.9%로 줄여냈습니다. 

반면 전체 댓글은 증가시켜 건강한 커뮤니케이션을 적극적으로 유도했습니다. 

이는 IT분야에서도 사회적인 가치를 제시할 수 있다는 것을 최초로 선보인 사례입니다.

 

다음으로 런칭한 '어트랙트(Attractt)'는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UGC(User-Generated Contents)를

해시태그로 수집한 후 선별하여 웹사이트에 간편하게 노출하는 솔루션입니다.

어트랙트로 정직하고 높은 품질의 리뷰를 보여줌으로써 온라인 구매의 불확실성 감소시키고,

인스타그램에서만 가능하던 ‘제품태그’ 기능을 웹사이트 내에서 구현하며

상품 상세 정보 확인부터 구매까지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자유롭고 풍요로운 소통을 만들기 위한 시지온의 도전에 여러분도 함께 하시지온!

 

▼ 영상으로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