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지오너/시지온 아카이브

[화이트데이 이벤트] 달콤, 살벌한 화이트데이!


여러분 안녕하세요 ^^ 마케팅팀의 Fresh를(?) 담당하고 있는 이슬 입니다 ! 

저희 마케팅 팀에서 화이트데이 맞이하여 시지오너들을 위한 '달콤, 살벌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발렌타인데이만 챙기면 저희 여자들은 무지 섭섭해요 ~~ 그래서 하루만에 급 계획 ! 

가끔씩 이런 재밌는 이벤트 고민도 해줘야 머리가 팍팍 돌아 갑니다 ~!! 

즐거워할 시지오너들을 생각하니 덩달아 기분 UP ! UP ! 신나2

.

.

.

.

.

.

.


하지만 전혀 예상치 못한 '진짜 살벌한' 상황이 벌어졌으니 ... 


궁금하신분은 끝까지 Check it! Check it! 



짜~잔 ! 이번 화이트데이 이벤트 컨셉은 '' 입니다.


오후 4시...

슬슬 잠도 오고, 배도 고플 시지오너들...

그래서 준비했다 ! 이름하여 '복불복 게임' 


4명씩 4팀으로 나누어 진행되는 이 게임의 승자는

오른쪽 보드판 위에 적혀있는 달콤한 디저트를 먼저 골라 먹을 수 있는 행운이 !!!!!!!!! 


하지만


.

.

.


그 여정은 멀고도 험할지니_ 뭐든 쉽게 얻을 수 있는건 없습니다 !

쓰디 쓴 맛을 맛본 사람만이 달콤한 영광을 누릴 수 있을 터 ! 


자, 그럼 시작해볼까요? Let's go아자 


먼저, 팀을 나누기 위해 준비된 쪽지를 하나씩 가져갑니다!     우주씨도 쪽지를 확인중이네요 :) 

(신중한 상욱씨 ㅋㅋㅋ)


제이슨도 하나 쏙 !!                                        시지온의 '키다리'아저씨 항희씨도 신중하게 고르고 _ ! 


시지온의 '유쾌''상쾌(?)''통쾌'를 담당하는 션은 A조 당첨 !

이때까지만 해도 우리는 션의 뒷일을 예상하지 못했는데......


.

.

.

웃고있는 션을 보자니 갑자기 마음이 윽...... 미안미안


처음엔 우리 모두 행복했는데...

신나2즐거워하트3


각 팀별로 서서, 게임규칙에 대한 설명을 듣습니다.

이때 만큼은 집중력 최고 부글부글


이 엄청난??? 비주얼의 과자는 어디에 쓰이는 음식일꼬???

바로_첫번째 미션에 쓰일 겨자가 듬~~뿍 들어간 '뽀X' 입니다 ! 


첫번째 게임 규칙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자면 - 


1. 한 사람씩 마음에 드는 과자를 선택한다.

2. 먹는다.

3. 겨자가 안들어간 과자를 먹으면 자동으로 다음 단계 진출!

겨자가 들어가 있어도 맛있게 먹는다면, 그것도 자동으로 다음 단계 진출! 


각자 마음에 드는 과자를 하나씩 선택 :) 

D팀의 홍일점 수 ~ 















선택한 과자를 먹습니다 ㅎㅎㅎ

션 표정이 일그러진게 아마도 겨자뽀X를 먹은듯??? ㅋㅋㅋ


    














매운걸 못먹는 Sid는 한 입 베어물고

눈물을 글썽글썽 ㅋㅋㅋㅋ




 

B팀은 시식 시작과 동시에 남자분들은 무난히 통과_!     D팀도 '이정도 쯤이야?' 이런 표정으로 

저와 보라씨는 차마 표정을 올리기가..                  전원 맛있게(?) 드셨네요.

(저희도 시집은 가야죠 ^^;;; 이해해주세요 하하하)

그래도 4명 모두 꼭꼭씹어 무사히 통과 ! 


에잇...이거 뭐야 !!! 다들 너무 잘먹는거 아냐? ㅎㅎㅎ

결국, 모든 팀이 결승에 진출하였습니다. 


하지만, 두번째 미션엔 무시무시한 매운맛이 기다리고 있었는데...


우리 모두 이때까진 엄청난 뒷일을 알지 못했죠... 

그저....다들 배고픔에 라면을 먹고 싶어 했더랬죠...OTL


자, 두 번째 미션 룰은 이렇습니다.

 하나는 맛있는 라볶이 소스가 들어있고, 다른 하나는 어마무시한 캡사이신 소스가 들어있습니다. 

이 둘중 하나를_

1. 고른다

2. 비빈다

3. 먹는다


이번에도 첫번째 미션과 마찬가지로, 안매운 소스를 고르면 자동 1등.

매운소스를 골라도 잘 먹으면 통과 ~!


 각 팀의 대표들은 라면을 하나씩 고릅니다.

























 






































흥분한 관중들을 조용히 시키는 션 ㅋㅋㅋㅋㅋ 

자자, 조용 ~ 조용 ~! 


 

유일한 여자대표 '수'만 멀쩡한 라면을 선택했고, 다른팀은 모두 캡사이신 라면을 골랐는데...


션은 단숨에 흡입했어요 ! 하지만 제이슨은 망설이는 中 ㅎㅎㅎ


이건 사람이 먹는게 아니라며... 매운음식을 좋아하는 탬도 먹지 못하고 망설이고 있습니다 ㅎㅎㅎ


 





유일하게 혼자 라면을 모두 흡입한 션은 ' 뭐 이 정도 쯤이야?' 하는 표정을 지어 보이고 있네요 ㅎㅎㅎ

이때까진 괜찮았죠...

암.... 하하





 

매운강도가 궁금한 보라씨는 냄새 한 번 맡아 보시고 ㅋㅋㅋ 항희씨도 냄새 맡아 보고 ㅋㅋㅋㅋㅋ

(왠지 션 슬슬 매운기운이 올라오는 것 같은데...)


 

겨자 먹고 눈물을 글썽이던 Sid는 

캡사이신 맛을 살짝 보곤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뜨~~~~~악!!!안돼

제이슨이 갑자기 밀려오는 고통으로 인해 눈물을 흘립니다 ㅠㅠ ㅋㅋㅋㅋㅋㅋ

뒤이어 기호씨도 울고 ㅠㅠㅋㅋㅋㅋㅋ


 

         멀쩡해 보였던 션도 울고 ㅠㅠ ㅋㅋㅋㅋㅋ

이날, 션은 화장실을 몇 번이나 갔는지...에휴 미안합니다... 공식적으로 사과할께요 ㅠㅠ 

 괜히 맛봤던 정환씨는 머리를 치고계시네요 ㅠㅠ ㅋㅋㅋ

    

 

덩달아 득주씨까지..... 표정이 모든걸 말해주고 있습니다 ㅎㅎㅎㅎㅎ


이날 시지온 사나이들 많이 울었습니다 ㅜㅜ ㅋㅋㅋㅋㅋ

눈물 없인 볼 수 없었던 이 장면들 .......

아 ..... 웃프다 .......

웃겨


 

자, 이제 승패는 가려졌고, 1등을 차지한 D팀은 컵케익을 골랐습니다 ㅎㅎㅎ 

행운의 여신 '수' 덕분 슈퍼맨


맛있겠다... 상욱씨와 재중씨는 예쁜 컵케익을 하나씩 get ! 


각 팀이 고른 상품증정식 中


 

그리고 받은 상품을 사이좋게 나눠먹는 훈훈한 시지오너들ㅎㅎ (보라씨도 한 입 기다리는 중???)

팀을 위해 자신의 목숨(?)까지 내던졌던 션 ㅠㅠ 다행히 맛있는 수제아이스크림 획득했네요 ㅋㅋㅋ 

션 덕분에 득주씨도 겟겟 ! 


 

조금 전까지 머리를 치며 괴로워했던 정환씨도 수제아이스크림 한 입 베어물고 난 후 

매력적인 눈웃음을 발사하시네요ㅋㅋㅋ


아쉽지만 3등팀의 기호씨는 수제아이스크림보단 1/3 저렴한 아이스크림 획득 ㅋㅋㅋ 


앗 ! 나랑 같은팀이였는데 나는 아무것도 먹지 못했다 ㅜㅜ

사람들 우는 모습에 멘붕와서 아무것도 할 수 없었음... 털썩....

슬퍼2


아이스크림으론 매운맛이 가시질 않아 우유를 마시는 션 ㅠㅠ

에효 고생많았어요..! 


마지막으로, 보라씨의 '초상권 있습니다' 사진으로 마무으~리! 


이번 이벤트 컨셉은 '달콤, 살벌'이였는데, 그 컨셉은 성공한듯 보여지네요. 


그러나, 시지온 사나이들의 눈물을 쏙 빼놨던 이번 화이트데이 이벤트 ...

다음부턴 재미뿐만 아니라 안전까지 책임지는 마케팅팀이 되겠습니다 !!! 약속 !!!


다들 ~ 고생(?) 많으셨어요 ㅎㅎㅎ



P.S 미국에 간 키미와 벤, 그리고 신혼여행 떠났던 은실씨는 아쉽게도 함께하지 못했는데요ㅠㅠ

아마도 다행인듯 다행아닌 다행이였을겁니다 ㅎㅎㅎ 


다음엔 우리 모두 다 함께 즐겨요 !!!


Coming so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