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공식 홈페이지 오픈



[MBN스타 안하나 기자]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PiFan)가 지난 18일 기자회견과 함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Pifan2013 포스터를 배경으로 판타스틱 축제 느낌을 연출한 올해 공식 홈페이지는 사용자 중심의 검색 기능 및 멀티 브라우저 호환성 강화로, 영화제 정보를 더욱 쉽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시지온의 소셜 댓글 서비스 ‘라이브리(LiveRe)’와 연계한 SNS 이벤트 확대로 17회 PiFan을 찾는 관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PiFan)가 지난 18일 기자회견과 함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사진=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홈페이지 캡처



또한 PiFan 사무국은 7/2(화) 개‧폐막식 온라인 예매 오픈과 7/4(목) 일반상영작 예매 오픈을 앞두고, 개‧폐막작을 포함한 총 44개국 230여 편의 상영시간표를 공개했다. 

이와 관련해 PiFan 관계자는 “예매 오픈 당일에는 일시적으로 티켓 예매만 가능하도록 온라인 예매 전용 페이지를 운영해 사용자의 편의를 증대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홈페이지를 통한 SNS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7월 18일부터 28일까지, 11일간 부천시 일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안하나 기자 ahn1113@mkculture.com




■ 기사원문 



Posted by Ciz maker Ciz_maker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