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지오너/시지온 아카이브

소셜댓글 라이브리, 산학협력 엑스포 참가

안녕하세요. 시지온의 엘리자베스 입니다.

시지온이 2011년 산학연협력 엑스포에 전 대상 수상자의 자격으로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도전과 열정으로 꿈이 실현되는 산, 학, 연 만남의 장인 엑스포에서 정말 값진 시간을 보냈는데요.

산학연협력 엑스포는 국내 대학 및 출연 등이 발명한 1만 여건의 미공개 신기술을 최초로 공개하고,
산학연 활동을 통하여 창출된 우수 성과물을 전시합니다. 또한 대학생들이 기획, 설계, 제작한 창의적
작품과 독창성있는 창업 성공사례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부여하여 미래를 밝히는 아이디어와 젊은 인재들의 도전을 만날 수 있는 장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저희 라이브리가 지난 11월 22일~24일, 3일간에 거쳐 코엑스에서 행사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산학연에 관심 많으신 분들이 방문을 해주셨습니다.

그 중 학생들의 참여도 활발하였고 많은 교류를 나누었답니다^^


라이브리를 처음 접한 분들께는 실제로 사용하실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드렸어요!





수 많은 각계 각층의 분들이 방문해주셔서 저희들도 정말 깜짝 놀랐답니다.

그리고 유명인사 분들도 오셨지요:) 누군지는 비밀이에요!^^ㅎ




저희는 작년에 수상한 자격으로 이번 산학연에 참가하게 되었는데요.

다양한 벤처들과 함께 하여 기뻤고, 많은 사람들이 라이브리를 만나 반가워 하셔서 뿌듯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라이브리 홍보물 이랍니다!


좀 더 좋은 서비스로 여러분께 다가가야 겠다는 다짐을 하게 되었구요.
2012년에도 더욱 열심히 아름다운 온라인 생태게 만들어가도록 노력하는 시지온의 라이브리 되겠습니다! ^^
more good comments less bad comments, Liv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