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지오너/시지온 아카이브

블로그 시즌1 CIZION과 함께하시지온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시지온 블로그를 운영하는 지선샤인입니다 :)

10월 부터 시지온 블로그가 CIZION함께시지온으로 다시 태어납니다.
오픈을 코 앞에 두니 몹시 설레면서도 한편으론 두 어깨가 묵직하게 느껴집니다.

새롭게 블로그 개편을 준비하며 가장 중점을 둔 부분은 저희 임직원들 입니다.
아홉명의 젊은이들이 치열하게, 하지만 너무도 즐겁게 일하는 모습을 블로그라는 아카이브에 남겨주고 싶었고,
여러분들과 소통하는 과정을 거치며 함께 성장해 가고 싶다는 바람이에요 ^^

앞으로 시지온의 소식과 정보는 물론이고
시지온 식구들이 직접 전하는 생생한 벤처 현장의 이야기들을 전해드릴게요!
함께시지온은 내부필진 6명 산학 협력기관 YCCL의 객원필진 1명. 총 7명이 팀을꾸려 운영될 예정입니다.

유쾌발랄! 꿈 많은 청춘들의 여과 없는 이야기 기대해주세요 :)

+

NEW! 개편과 함께 새롭게 태어난 코너

[시지온 식구들]
시지온을 만들어가는 아홉명의 보물들을 하나하나 집중 조명해보는 코너입니다.

인터뷰 형식으로 이루어지고 누구나 라이브리를 통해 추가 질문할 수 있는 네버엔딩 인터뷰에요.

[시지온 이야기]
시지온 식구들이 자율 기고하는 카툰/픽툰과 각종 후기로 꾸며질 코너입니다.
홍대 시지온 아지트에서의 생활을 엿보실 수 있을 거랍니다.

[라이브리 이벤트]
이 곳에서는 격주에 한번씩 라이브리를 활용한 소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댓글과 커뮤니케이션]
산학협력기관인 YCCL(Yonsei Cyber Communication Lab) 연구진의 칼럼입니다.

사이버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전문가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시고 토론도 나누어 보세요.


+

앞으로
CIZION함께시지온 자주 방문해주시고
블로그에 달린 소셜댓글 라이브리 통해서 다양한 의견들도 많이많이 나누어주세요 :D 

자, 준비 되셨으면 이제 시지온과 함께 하시지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