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트랙트 X 키엘 코리아 

#키엘 #마누카꿀광크림 




안녕하세요! 

오늘은 키엘의 신제품 론칭 기념 가로수길 팝업스토어에서 사용된 

어트랙트 활용 사례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키엘은 2017마누카 꿀광 크림이라는 제품을 새롭게 론칭했습니다. 



그래서 이와 관련하여 가로수길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고 10일간 홍보활동을 진행했는데요, 

적극적인 이벤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고객들에게 제품을 설명을 하고, 

총 4가지의 미션을 수행하면 신제품 체험 키드를 증정했습니다. 



 잠깐! 


여기서 어트랙트는 어떻게 사용됐을까요? 




4가지의 미션 중 마지막 미션이 인스타그램 인증샷 업로드였는데요, 

어트랙트는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인증샷들을 팝업스토어에 설치된 키오스크 화면에 

노출시켜주는 역할을 하였습니다. 




어트랙트는 디지털 사이니지라면 어디든 노출이 가능하지만,  

각 기기마다 스크린 사이즈가 다르지요~

그래서 이미지 크기나 레이아웃 또한 화면에 최적화될 수 있도록 커스터 마이징이 진행되었습니다. 






 


내가 올린 인증샷이 팝업스토어 키오스크에 바로 노출되니 방문자분들께 볼거리 제공이 쏠쏠했어요^^ 



그리고, 이번 팝업스토어의 경우 행사 특성상 관리자가 정신없이 움직여야 하기 때문에 

직접 이미지를 선별할 시간이 없으셨습니다~ 



물론 어트랙트는 휴대폰으로 이벤트 관련 #태그만 검색하여 선택하고 

저장만 하면 되는 아주아주 쉬~프로세스지만, 



이번 이벤트의 경우는, 

어트랙트 운영팀이 팝업스토어 개장/폐장 시간에 맞추어 10:00-19:00(9시간동안 

실시간 모니터링과 운영을 지원했습니다! 





그럼 이제 이벤트 결과를 한 번 보실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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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우 10일간 1,419개의 인증샷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되었네요 >.< 

주로 오픈 시작 4일, 그리고 오후 12시~18시 사이에 가장 많은 참여율을 보였습니다. 


이번 키엘 마누카 꿀광 크림 팝업스토어는 대성공적이었네요!!! (짝짝짝) 





-아래는 키엘 마케팅 담당자분의 인터뷰 내용입니다. -



혹시, 인스타그램을 통한 바이럴 마케팅을 고민하고 계시나요? 

키엘 팝업스토어 사례를 참고해보세요^^ 



감사합니다.

어트랙트 운영팀 일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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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시지온 CIZ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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