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X 어트랙트 

#스머프_비밀의숲



안녕하세요!

오늘은 잠실 롯데시네마 스머프_비밀의 숲 시사회 이벤트 현장에서 활용된

어트래트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영화 시사회 현장에선 어트랙트가 어떻게 활용됐을까요?

지금부터 함께 확인하시죠! 




시사회 현장  가운데 어트랙트 소셜 큐브 박스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이번 롯데시나마 행사에서는 20개의 큐브 박스가 설치되었는데요,

센스 있게 타원형 모양으로 큐브를 쌓아 올려 주셨네요^^ 





이번 행사장에서는 어린이들의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한 

기념촬영 부스가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많은 어린이와 부모님들이 사진을 찍기 위해 줄을 서고 계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찍은 사진은 어트랙트 소셜 큐브로!! 쨔잔 ~!!!하고 보여주지요! 





포토월뿐만 아니라 소셜 큐브 앞과 행사장 곳곳에서 인증샷을 찍는 

어린이들과 부모님을 쉽게 발견할 수 있었어요^^ 





열심히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스머프_비밀의숲 해시태그와 함께 올려주면

관리자가 어트랙트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미지를 선택하고

실시간으로 소셜 큐브에 노출시켜 주었죠. 





혹시 

"텔레~비전에 내가 나왔으면으면 정말 좋겠네~에 정말 좋겠네~" 

이 노래 기억하시나요?


시사회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텔레비전처럼 생긴 소셜 큐브 박스에 바로 보여주니  

아이들이 텔레비전에 출현한 것처럼 좋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더불어 이미지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찍은 동영상 역시 

소셜 큐브로 노출되어, 자동 재생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미지가 돌아가는 거 보이시죠? 

이미지가 돌아가는 방법 역시 다양한 애니매니션 효과로 변경할 수 있는데 

관리자가 직접 홈페이지 접속해 버튼 한 번 클릭으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롯데시네마 영화 시사회 현장의 어트랙트 활용 사례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신고
Posted by 시지온 CIZION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