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지오너/시지온 아카이브

[2016 시지온 생일]지온아! 9주년 축하해!





지온아! 9주년 축하해!



안녕하세요 여러분 :)

녹아내릴 것 같은, 이 무더운 여름을 잘 이겨내고 계신가요? 


올해 7월 7일은 시지온의 아홉 번째 생일이었습니다!

벌써 아홉 살 ~!

이번 생일은 어떻게 보냈을까요? 궁금하시죠 - ?


오늘을 위해 구미님과 민석씨께서 

엄청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턱을 내밀며 쩌렁쩌렁 발표를 해주셨었는데요 !



그리하여 오늘은 다함께 

자.연.별.곡 으로 맛점을 하러 갔습니다 ~!  >ㅁ< 끼야악 !






자 시작해볼까?!









한 접시, 두 접씨 가득 담아,

각자 자리에 앉아 말없이 들이키고 있는 현장입니다.


심오한 표정으로 자연의 맛을 느끼고 계신 분.

무엇을 드시고 있을까요? 궁금하시죠 - ?









캬~보쌈!!!  쌈에 도ㅑ지고기를 싸고 있는 현장입니다~








인스타용.jpg

진짜 ㅊㅊ췿ㅊㅊㅊ침.... 넘어간다.. 











무척이나 행복해 보이는 시지오너들 ㅋㅋㅋ  +_+)v

이쯤에서 욱슐랭 상욱씨의 평가가 궁금한데요!





" 욱이씨 ~ 식사 중에 죄송하지만,

자연 별곡을 향한 욱이씨의 별점은 몇 개인 가요 ~?! "




" 네, 제 점수는요 - "











 별이 다섯 개! 







와후~!

욱슐랭 마저 감동시킨 자연의 맛! ㅋ



그 자연의 맛을 시원하게 들이키고 계신 득주씨 ~

"웜마, 이것이 자연이지라 ~"










식사가 끝나고,  뜨거운 태양을 뚫고, 다 함께 볼링장으로 이동했습니다 ~!





구미님과 민석씨가 미리 조를 짜주셨는데yo~

모든 게임을 함께 하게 될, 여섯 조를 공개합니다 ~!


( 민석쓰... 트로이... 정말... 미안합네다... )








자! 이젠 이곳 태화 볼링장에서 피 튀기는 경합이 벌어질 예정입니다 !






" 한 번 시작해 볼까? "





" 그래 난 할 수 있어. 아대까지 차고 왔잖아! " 








시지오너들의 불타는 승부욕으로

점점 더 뜨거워지는 태화 볼링장 ~!!








그리고 점점 슬퍼지려하는 벤....

( 공은 어둠속으로 사라져가고, 벤의 뒷모습은 너무나 슬퍼 보인다... )

괜찮아요 벤... 




온화한 미소의 탬은 치즈볼을 들고 찰칵. 








제1경기 볼링이 끝이 나고, 제2경기 '몸으로 말해요'를 위해 

사무실로 고고!!









사무실로 돌아와 더위를 식히며, 두 번째 게임을 기다리고 있는데용 ~!



다들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이번 게임에서 승부를 뒤바꿀 수 있으니!

기회가 왔습니다! 여러분!










여러분 '몸으로 말해요'를 아시나요?



자세한 건 이곳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당 :) ----->    http://tvcast.naver.com/v/916570






'몸으로 말해요'는 팀원과의 호흡이 매우 중요한 게임입니다 ㅋㅋㅋ


조별 주제는 사다리 타기로 결정되었는데 yo~

주제를 공개합니다~!


[ 주제 : 인물 / 동물 / 음식 / 영화 / 속담 / 감정 ]







자! 2조부터 시작!







2조의 주제는 음식

와우님의 몸짓에 집중하는 키미, 썬, JJ !! ㅋㅋㅋ

10문제 중 총 9문제를 맞힌 2조 ㅋㅋㅋ 대.단.하.다 ㅋㅋㅋㅋ










3조의 주제는 영화인데요 ㅋㅋㅋ




여러분~ 무슨 영화일까요? ㅋㅋㅋㅋ









여기는 4조!

4조의 주제는 속담


중국인과 영국인 그리고

본인이 낸 문제도 맞히지 못하는 구미님의 뒷모습입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가  침을 계속 뱉어도, 나무를 10번 찍어도 맞추지 못하는 3인.


                             수포자기.jpg







6조

정환씨는 무엇을 말하고 있는 걸까요?

6조의 주제는 무엇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뭐지..? ㅎㅎ






                                                                                                                           (여기 세 분. 정지 화면 아님.)










1조의 주제는 인물!


소녀시대를 표현하는 벤의 몸짓에

시원한 맥주를 마시며 관람하던 탬은 빵 터졌네요 ㅋㅋㅋ 데뤠데뤠~~~~











대망의 5조....


동물이 주제인 5조.

민석씨는 무엇을 표현하고 있는 걸까요? 






















독수리.jpg




펭귄.jpg



공룡.jpg 




이건 나도 모르겠다.jpg 






어디선가 들리는

" 아 진짜 못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민석쓰 앞으로 이 게임







다른 조 보다 뒤처져 있던 5조.

쉬어가는 게임이었던, '초성으로 영화 이름 맞추기'에서


MJ의 "오우조오오오오오!" 의 외침으로 역전승을 거두었다는 반전 스토리 ㅋㅋ






MJ 덕분에 2등이 된 5조에게는, '1시간 조기 퇴근권'이 주어졌습니다 ㅋㅋ



 


오늘의 1등 조는 어디일까요?!



2조입니다 !

모든 게임에서 팀워크가 좋았던 2조!  2조에겐 2시간 조기 퇴근권이 주어졌습니당!

모두 모두 축하합니당 >_<






오늘 하루 배꼽 빠지게 웃었던 시지오너들!


그동안 바쁘게 하루하루를 보내느라 힘들었을 텐데

이렇게 식구들과,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 수 있게 되어 행복합니다.


다시 한번 아홉 번째 생일을 축하해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