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머니투데이

2016.06.21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통합 연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지온'이 인스타그램 해시태그(#)를 활용해 콘텐츠를 검색·추출해 기업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는 '라이브태그'(LiveTag)를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라이브태그는 인스타그램에 있는 콘텐츠를 기업이 원하는 해시태그(#) 기반으로 추출해 저장·관리하고 원하는 이미지를 브랜드 이벤트 페이지 및 실시간 TV 그리고 다양한 온·오프라인(O2O) 이벤트 공간에 노출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업 마케팅 전문 서비스이다.

특히 실시간 방송 중 관련 해시태그 콘텐츠를 노출하는 기능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측면에서 많은 기업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인스타그램은 국내 월 활동 사용자수가 600만 명을 넘는 이미지 기반 SNS로 패션, 뷰티, 여행, 음식 등에 관심이 높은 사람들이 해시태그(#)를 기반으로 정보를 검색하고 실제 제품 구매까지 행동이 이어지고 있어 많은 기업들이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한편 시지온은 지난 3년간 400여건 이상의 기업 소셜 마케팅 이벤트를 진행하며 쌓아온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각 기업의 홈페이지와 이벤트 특성에 맞춘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머니투데이

기사 원문 :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6062112503662611&outlink=1


신고
Posted by 시지온 CIZION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