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잘지내셨나요?+_+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Fresh(이슬) 입니다 ! 


지난 5월 28일 ! 지금으로부터 약 한달 전. 시지온 문화대회가 열렸습니다. 짜쟈안~~~아자


'한 달이나 지난걸 왜 지금 포스팅하지?'라고 의문을 가지신다면...

죄송합니다....(꾸벅) 게을렀던 저를 용서해주세요...흑...(또르르)...


시지오너들의 일상을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을거라 감히 예상(?)해보며...

 늦게라도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 

.

.

.

앞으로는 더욱더 분발하겠습니다 !!!!!!! (주먹불끈!)



자, 본론으로 돌아가서 !!! 


요즘 시지온은 새 서비스 론칭 준비로 다들 정신없이 일에 몰두하고 있는데요,

(와우~뭘 그렇게 열심히해~기대되게??ㅋㅋㅋ)


그래서 문화TF팀이 시지오너들의 머리를 식혀주고자 야심차게 준비했습니다.



이름하여   '볼.링.대.회' 


스포츠하면 남-녀 구분 없이 엄청난 팀웍을 보여주는 시지오너들 !!! 

실력에 상관없이 '누구나 즐겁게 할 수 있는 놀이가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_ 

볼링으로 결정했습니다 ! 



자, 그럼 몸풀기 전에 배부터 든든히 채워보까요 ~? 


 저녁은 맘스터치 버거 세트로 결정 !!! 단품도 아니고 세트! 세트!ㅋㅋㅋ 



 


햄버거 도착 !!! 음~스뭬엘~ 

또 먹고싶으다아~~~~~(대표님 보고계시나요???)ㅎㅎㅎ





이 비주얼을 보시라 ... 아 배고파...

일반 버거랑은 크기부터 달라요 달라. 맛도 달라요 달라. 

 정말 짱! 맛있음 !!!


(맘스터치와 일체 관련이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_- )





자자, 하나씩만 가져가세요! 한!개!만! ㅋㅋㅋ


역쉬 상욱씨가 제일먼저 자리 잡고 앉아계시네요ㅋㅋㅋ


그런데 이 사진 쫌 재밌네 ?ㅋㅋㅋ


1) 누가 대표님인지 헷갈림ㅋㅋㅋ 

(ps. 앉아있는 사람 : 말단 직원 , 긴머리 미녀 : 대표님) 


2) 벽보고 카리쑤마 눈빛 쏴주고 계신 재중님 ㅋㅋㅋ머하삼





              아니 ? 이 맛은 뭐지 ? ??


내 인생 27년만에 처음이야 !!


바가지머리의 귀여운 청년은 이렇게 햄버거 맛에 눈을떳습니다...+_+


.

.

.

.

.

.

.

.

자, 이제 배도 든든하게 채웠으니, 출발해 볼까 ???고고






시지온의 미녀 4총사 나가신다 ~ 길을 비켜라 ~~ 훠이~훠이~ 






비장한 각오를 다짐하며 차례대로 들어가는 시지오너들 아자







와우 ~ 여기가 그 유명한 '롹볼링장?' 

엄청난 사운드의 음악이 흘러나오니 씐이나는구나 ㅋㅋ 


둠치 두둠칫 꿍짝 꿍짝 췍췍  꺅






풉, 수줍은 샷! 셀카





다 같이 김치이~~~~~~~~~~대박





시지온의 곧(?)미남 우주씨는 야광신발을 신고오셨음 ㅋㅋㅋ


"내가 다 이겨주겠어!!!" 분노2






롹볼링장에 딱 맞는 패션을 입고 온 션 !  !


시지온에서 쎈쓰가 흘러 넘치기로 소문난 Sean은 

이 날도 흰색무지티를 입고 오는 쎈쓰를 발휘했습니다. 


클럽 좀 다니셨나봐요??????+_+ ㅋㅋㅋ 




자자, 이제 사진은 그만 찍고,

본격적인 게임을 시작합시다 !!! 



3인 1조로 총 6팀이 대결을 펼쳐지기 시작했는데_


.

.

.

.

.

게임에 너무 몰두한 나머지 사진 찍는걸 까먹었....어......슬퍼2







남은거라곤 뒷모습뿐 ㅜㅜㅋㅋㅋ


캐릭터만큼이나 포즈도 제 각각인 시지오너들 ㅋㅋㅋ


베스트 포즈의 영광은 Sun에게 드립니다~~~(내 맘임)

(의욕이 너무 넘쳐서 몇 번 넘어진건 우리만 아는 비밀! 쉿!) 





저희 귀엽죠? ^^

누가 스무 살 일까요오~~~~???^^

(세 사람 중 한 사람은 스무살 맞습니다. ) 





그리고 ...

간절한 눈빛으로 점수판을 보고 있는 호랑님... 


"아...이기고 싶다......"

.

.

.

.

.

그러나, 


1등은 

상욱, 키미, 우주씨네 팀이 차지했습니다 !!! 


추카추카추 하트3







2등은 재중, 항, 보라 팀 !!! 홧팅2





3등은 케로, 수, 제이슨 팀 !!! 신나2 




4등은 탬, 션, Fresh 팀 !!! 즐거워


근데 두 분 표정이 왜그래요? 제 이마가 너무 눈부시나요??? 

너무들하시네~~~ ㅋㅋㅋ 흥 ! 





5등은 씨드, 은실, 호랑 팀!!!


포즈만큼은 1등처럼 ㅋㅋㅋ(은실씨 팔 정말 기네요. 대에박 +_+)





6등(=꼴등)은 득, 정환, 썬 팀이 당첨!!! ㅋㅋㅋ 


"득: 천상천하 유아독존, 난 셀카만 찍는다." 





그렇게 시지온의 볼링대회는 막을 내렸고 ~


이제 다들 집으로 고고씽~~~



놀땐 씐다게 놀고, 일할땐 확실히 하는 멋진 시지오너들 !!! 


다음엔 더 재밌는 놀이로 함께합시다!


사.랑.해.요.사랑해(뜬금 고백 ;;)



신고
Posted by 시지온 CIZION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