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


이번 여름에도 어김없이 시지온은 글로벌 워크샵을 다녀왔지요!

2030이 가장 선호하는 복지문화로 뽑힌 '해외워크샵'을 시지온은 매년! 다녀오고 있습니다. (하하)


그것도 9월 30일부터 10월 8일까지, 무려 8박 9일 동안 말이죠. ㅎㅎㅎ



시지온의 글로벌 워크샵은 창업 초기 수익이 나지 않던 시절, 프로모션으로 값싸게 올라온 세부행 비행기티켓을 보고 다함께 충동적으로 질러 떠났던 것으로 시작되었는데요. 현재까지 시지온의 즐거운 연례이벤트로 자리잡게 되었어요!

(이 기간만 되면 다들 들뜬듯 들뜨지 않은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한다던데....)


자! 여러분들은 평온한 마음으로

시지오너들의 세부 해외워크샵 함께 보시지온 :D




※주의 : 엄청난 스압 




[인증샷은 필수.jpg]


출발전 회사 앞!!! 신나게 다녀오겠다는 늠름한 표정들이군요ㅎㅎㅎ





이 곳은 인천공항.

공항 대기중!


9월 30일은 화요일이어서 오후 6시까지 근무를 마치고 인천공항에 도착했어요.

비행 출발 시간은 10시! 지치지만 설레는 마음으로 대기..대기... 또 대기...




두근두근... 드디어 비행기 타러..!! 



[피곤하지만 브이는 포기할수 없다.jpg]



이제 이륙합니다~~~~


도착시간은 새벽 2시..비행기 안에서 뻗은 사람들이 많았어요 (힘듦) 퇴근하고나서 공항으로 이동해 10시에 비행기를 탄다는 건 사실 굉장히 피곤한 일이니까요 T,T... 걱정마요 우리에겐 세부가 있잖아요



해외워크샵을 떠나는 비행기 안에서 4시간이 훌쩍 지나고!



저 멀리 세부의 불빛이 보이네요 *_* 착륙!착륙!




세부 공항에 도착해서 2014 시지온 해외워크샵 우리의 첫 숙소인 화이트샌드 호텔로 고고!고고!



[도착했드아ㅏㅏㅏㅏ.jpg]



도착했으니 인증샷 ㅋ이 빠질 수가 없죠 :D











[귀여움의 결정체.jpg]



오늘은 늦었으니 각자의 방에서 푹~ 쉬고 내일 세부에서의 첫날을 즐겨 봐욥 :) 






엄마~~~~~~ 세상에~~~~~ 다음날 아침이에요

저희가 워크샵을 간 세부는 절기상 우기라서 비도 많이오고 날씨가 오락가락하고 어둡고 칙칙하고!! 그런 비주얼이 될 확률이 높았는데 저희가 세부에 놀러온 걸 반겨주기라도 하는 듯 맑은 하늘에 상쾌한 날씨로 첫 날을 시작했어요  


(신남)



날씨가 무척 좋아서 호텔 이곳 저곳 돌아다니며 예쁜곳을 카메라에 담기 바빴어요 :)

잠시 감상하시지온~











정말 아름다운 곳이지 않나요?

이곳에서 휴식을 취한다는 건...? 크흐~~~~~


첫 날부터 수영하며 불타는 휴식을 취하는 사람이 있던 반면

그늘아래에 누워 여유롭게 책을 읽는 사람들도 있었어요~


자유롭고 한가한 분위기로 세부의 첫 아침을 시작했지요




그런데.. 역시 세부...




먹거리를 사러 잠시 나온사이 이렇게 비가 쏟아지네요.


우기가 맞긴 맞나봐요 ㅎㅎㅎ



호텔로 돌아와 저녁식사를...!



사실 이 날은 우리 개발팀의 훈남 우주찡의 생일이었습니다 ㅎㅎ

식사전 메이드인세부 케익으로 다함께 축하했어요 :)

매년 많은 사람들과 함께 세부에서 생일 축하를 받는 느낌은 어떨까요~~~ 부럽습니다.




드디어 밥이 나왔어요 밥1!!


사진 정리하다가 갑자기 음식사진만 몰려있는 걸봤는데

누구 사진인진 안봐도 알겠더라고요...ㅎㅎㅎㅎ (욱이씨...사진 잘찍네요 b)





밥배 후식배 따로 있다죠?


방으로 돌아와 오늘 장봐온 맛깔나는 망고와 함께 음주도 즐겼지요~:)


맹고맹고~




망고먹고 길고 길었던 첫째날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ㅎㅎ





다음날! 날씨가 또! 좋네요 !!!!


[나...나루토...?(덕후향).jpg]


귀여운 사진도 찍으면서!

세부에서 맞이하는 두번째 아침도 좋은 날씨덕에 기분 좋은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호텔 앞 수영장과 야자수의 조화는 다시봐도 멋지네요 (cool)




[밤 아님. 낮임.jpg]


낮에도 방에서 컴퓨팅을 취하는 두남자.

모니터에 열중하는 모습이 아름답네요.

(일인지 게임인지는 나도 모름....)






아침부터 부지런히 이동하는 시지오너들도 있었지용

고고





[마사지샵으로 이동중.jpg]


버스를 타고 시내에 있는 마사지샵으로 이동했어요~


[예쁘다. 잘생겼다. jpg]

마사지 받기 전 기념 사진도 필수 ㅎㅎ

셀카




호텔 바로 앞엔 이렇게 그림같은 해변도 있었어요!

하늘 한번 참 맑네요 ㅎㅎ






나무그늘 아래 선베드에서 마시는 맥주란...캬~~

이게 바로 천국이죠 ^^

하트2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니

해가 지고 있더라고요~ 노을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해가 완전히 지고 밤이 되어 불빛아래 수영하는 것도 멋진 일이에요








바로 이렇게 말이죠..







[귀여운 물장구.jpg]


멋지네요..!




[물에 뜬다 떠.jpg]


역시 이 여성분도 멋집니다.





[귀여움 어필.jpg]


밤까지 수영하고 숙소에 돌아와도 노트북을 손에서 놓지 않는 뼛속까지 개발자ㅎㅎㅎ





늦은 밤 와중에 공항으로 달려간 한사람이 있었으니.....




[이_시대의_로맨티스트.jpg]


한국에서 날아오는 아내분을 모시러 밤 늦게, 이름과 하트가 그려진 플랜카드를 들고 세부 공항에서 기다리고 있네요.평일에는 시간이 안돼 같이 출발하지 못했어도 주말엔 가족과 함께 세부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다행입니다 :) 시지온 해외워크샵은 사랑하는 가족과도 함께하는 휴가가 될 수 있습니다 ! (부럽...)






다음날 아침! 쇼핑을 위해 버스를 타고 SM Mall로 이동합니다 :)


(신난다)






차를 타고 가는길 밖의 풍경인데요 날씨도 맑고 하늘과 구름이 너무 예쁘죠~~~~~?굿보이






[세부에서도 빛나는 그의 얼굴.jpg]


대형쇼핑몰에 도착하여 미제 커피도 마셔봅니다.



미제 햄버거도 맛보구요.



[주문을 하겠다는 의지.jpg]


사람이 많으니까 주문서부터 작성ㅎㅎ





사진은 이렇게 찍혔지만... 맛있었어요 :ㅇ



[자리가 좁아도 옹기종기 모여서 먹겠다.jpg]



포만감 넘치는 배를 두드리며 쇼핑몰을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저 멀리서 귀엽지만 조금은 무서운 장난감 기차가 다가옵니다.

은실찡은 손을 뻗어 반겨주었지요.





이렇게요.


[귀...귀엽다...jpg]

마음도 표정도 밝은 은실씨...☆




우리 귀여운 여성들하트2




쇼핑을 얼마 못한거 같지만.... 시간이 되었으니 돌아가죠..




[원래 커플로부터는 멀리 떨어져야 하는 법.jpg]




간만에 단체사진도 찍고~


다시 여유와 잉여를 오고가는 시간을 보내니...




벌써 저녁.


밥먹을 시간이죠 ㅎㅎ





야외에서 식사는 언제나 맛있네요 (하하)






우리에겐 또 내일이 있으니 어서 침대로! 내일은 푸른 물살을 헤치며 수영을 하리라는 상상과 함께 잠자리에 듭니다.








바로 이렇게요.





정말 물만난 물개(?)처럼 다들 너무 열심히 수영했어요 ㅎㅎㅎㅎ

세부일정을 정말 간략하게 줄이자면 수영-밥-잠-수영-밥-잠 이라고 할 수 있지요..





[튜브하나에도 즐거움이 물씬.jpg]



[물안경과 수영복만 있다면 어디든 갈 수 있어.jpg]


질릴만도 한 즐거운 수영은 계속 됐습니다.





수영만 하다가 재미있는게 떠올랐어요.


다같이 잠수해서 카메라를 쳐다보고있고 그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기 했었는데....

다행히 재미있는 사진들은 많이 나왔는데 좀 무섭기도 해요



결과는....



[촬영 담당 수.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두 즐거웠으니 된거겠죠...?


신나2




여느 때 처럼 저녁식사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처음에는 호텔에서 식사가 간편하고 맛있었지만 계속 먹다보니 질릴 수 밖에 없어서

근처에 있는 '마리바고 그릴'이란 곳에 다함께 저녁을 먹으러 나갔습니다 (룰루)


[꽃이라고~ 불러주ㅇ...응..?어..?(당황).jpg]



[한 뚝배기 하실라우?]





메뉴를 안보여드릴 수가 없네요~~~~~(자랑)





즉석공연을 BGM삼아서 맛있는 저녁식사도 완료~



배부르게 식사 후 한 껏 들뜨고 기분좋게 단체사진 촬영!




기분좋은 두남자.







신기하게도 저희가 간 기간에 세부가 우기임에도 불구하고 비가 오는 날은 많지 않았어요. 흐렸다 맑아졌다 해서 더 잘 놀 수 있었던 것 같아요 :D 마치 재미있게 놀고 가라고 축복해주는 느낌같은 느낌ㅎㅎㅎㅎ


[나...남성미..jpg]



오늘도 즐겁게 놀고 단체사진 남기고!



떡실신.. (피곤함)







이제 식탁앞에 앉아 있는 사진은 익숙하시죠?ㅎㅎㅎ




주스 한 잔씩 거하게 해볼까 합니다.


[두잔 먹자.jpg]



[진짜 두잔임. 뺐어먹은거 아님.jpg]



[이 사진은 분명히 션이 제안했을거야.jpg]






이제 어느덧 세부에서의 시간은 쏜살같이 흘러가고

한국으로 돌아갈 시간이 다가오고 있었어요. (아쉬움)




한국에 돌아가기 전 한 방에 모여 시지오너들은 아주 중요한 회의를 했지요.

'앞으로의 시지온'에 대해서라고 할 수 있는데요.


시지온의 비전, 미션, 우리의 가치를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비전, 미션에 대해 각자의 생각을 정리하고 발표하는 자리였습니다. 서로에 의견에 동의하고 함께 토론하며 세부에서의 밤을 뜨겁게 보냈더랬지요 :)


세부에서 진지하게 나누었던 앞으로의 시지온 이야기는 소중한 토론의 기회가 되어, 한국에 돌아와서도 계속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그렇게하여 이번에 정비된 시지온의 미션은,



"사람이 행복해지는 세상 모든 것의 커뮤니케이션 문명"

Lead the Everything's Communication Civilization for Human Happiness


앞으로의 시지온의 이 미션을 통해 더 다양하고 훌륭한 활동을 할 것으로 여러분께 약속드립니다 ! :) 관심 많이 가져주시고 지켜봐 주실꺼죠~?







이제 마지막 밤을 뒤로하고~ 한국에 돌아가야 할 시간이 왔습니다.





[흔한 설정샷.jpg]





또 한번, 시지오너들은 세부에서의 소중한 추억을 함께 만들게 되었어요. 2010년, 충동적으로 떠났던 세부워크샵을 계기로 매년 시지온 식구들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되었는데.... 벌써 4년이란 시간을 세부에서 매년 함께했네요. 내년에도 새식구들과 함께 또다른 재미가 있는 워크샵이 되겠지요? 어서 그날이 오면 좋겠습니다 :)



엉엉

아쉬움을 뒤로하고 한국으로 컴백!



돌아와서 공항에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며 2014년 해외워크샵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모두모두 고생하셨습니다~~ (짝짝짝)참잘했어요





한 때 유행했던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라는 말이 있죠?

요즘에는 "열심히 일한 당신, 열심히 일하라"라는 말이 웃픈 공감을 불러온다고 합니다. 열심히 일해도 휴식을 즐길 수 없으니 일이 많은 직장인들이 많이 공감하는 것 같아요 T.T


오랜 시간 일터를 비울 수는 없어도, 또는 멀리는 못가더라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피로를 회복할 수 있고 재충전 할 수 있는 여행을 잠시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다 내려놓고 훌쩍 떠나버리는 것도 새로운 동기부여가 될 수 있더라고요 :)

대한민국 모든 직장인들이 즐겁게 해외워크샵을 즐기는 날이 오길 바랍니다!


열심히 일한 당신, 어디든 떠나시지온!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4 시지온 글로벌 워크샵 끝~








(아쉬우니 세부의 멋진 사진으로 안녕~)


신고
Posted by 시지온 CIZION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