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지오너/시지온 아카이브

CIZION OPEN IR자료 공개합니다 :)


안녕하세요 샤인입니다.

어느덧 모든 사람들이 퇴군(저희 시지온은 퇴'군'이라 한답니다 ;)을 할 시간이 되었네요!
새 프로젝트로 정신없는 하루를 보내다 이제야 포스팅 할 겨를이 났어요.

오늘은 저희 시지온의 official한 자료를 안고 여러분을 찾아뵈어요-
저번 달 시지온이 참가한 행사인 모바일창업코리아컨퍼런스 '슈퍼스타M을 찾아라' 기억하시나요?
소셜부문의 '슈퍼스타M'으로 선정되어 오픈 IR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는데요
(지난 포스팅 참조 : '슈퍼스타 M을 찾아라!' 오픈 IR - 모바일 창업 컨퍼런스)

그날 저희 김범진 대표님이 프리젠테이션하셨던 자료를 여러분들께도 공개합니다 :)
 

라이브리의 주요 고객인 언론사, NGO단체, 기업들이 왜 라이브리를 사용했는지
그리고 시지온이 추구하는 댓글 그 이상의 가치들에 대한 내용이 담겨있습니다.

저희 김범진 대표님의 믿음가는 프리젠테이션 직접 보여드리지 못해 안타깝네요 :)

사회적 가치를 만들어내며 쑥쑥 자라는 시지온의 앞날이 기대되시죠?
앞으로도 저희 회사 관련 자료들도 요로코롬 슬라이드쉐어 이용해 올려드리겠습니다.


이상 지선샤인이었습니다!

지선샤인 (@JEESUNSHINE)

박지선은 시지온에서 Branding을 담당하고 있다. 그림 감상과 사진찍는 것을 좋아하고 문화예술과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다. 우주사랑을 외치는 astromantist 이며, 아직까지도 불편한 만년필과 필름카메라를 고집하는 아날로그 감성의 소유자이다. 좋아하는 말은 A dream you dream alone is only dream. A dream you dream together is reality.